The Definitive Guide to 소액결제현금화

휴대폰 소액결제와 관련된 사기 피해는 해마다 증가하고 있는데… 몇 년전부터는 소액결제 현금화라는 것이 뉴스 보도 기사 등에서 거론되자 이것을 악용해서 먹튀 또는 사기를 치는 사례들이 급증하기 시작했습니다.

인터넷 속도 측정 사이트 추천 및 오해와 편견 연말정산 환급금 조회 방법 이것 꼭 확인 장애인 증명서 발급 (소득공제, 연말정산) 주민등록등본 발급 무료 인터넷으로 쉽게 하세요

포인트감사 실패 일시적 오류로 포인트감사에 실패했습니다. 다시 시도해주세요.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콘텐츠이용료 현금화라고도 하며 현재 이를 구분하지 않고 혼용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만일 이에 가담한 혐의로 입건되면 역시 사기방조죄로 처벌될 수 있으며, 조직적 사기 범행의 경우 실형 선고까지 가능하기에 관련사건 경험이 풍부한 형사 전문 변호사의 조력이 필요하다.

하지만 그만큼 무분별한 과소비를 하여 다음달 휴대폰 요금을 미납하게 되는 경우도 생길수 있고 미납이 잡히면 그만큼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는데에 제한이 생긴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결제 현금화를 문의주시는 분의 개인정보를 요구하지 않는 경우

그러면 정보이용료현금화 사기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아이폰 소액결제 현금화 어떻게 해야할까요?

정식 사업자등록증 홈페이지 대표번호 등 모두 확인하시고 이용하신다면 안전합니다.^^

일반적으로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라고 하면 상품권 현금화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소액결제 현금화가 상품권 현금화는 아닙니다.

알뜰폰은 일반폰과 동일하게 소액결제 사용이 가능하지만, 선불폰은 소액결제 현금화를 할 수 없습니다. (선불폰은 소액결제가 안되요)

하지만 통신사마다 다르고 상황마다 다르기에, 업체에 문의주시면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고 정보이용료 한도 내에서 최대한 결제가 가능하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

티머니, 캐시비, 댐댐 등을 휴대폰으로 소액결제하고 환불하는 방식으로 현금화를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구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 내에서 결제되는 모든것들은 소액결제가 아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가 되는 것입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The Definitive Guide to 소액결제현금화”

Leave a Reply

Gravatar